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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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프트에서 결제수단은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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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할부 결제가 가능해요.
※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 결제 기간이 상이하오니 꼭 확인 후 결제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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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딩에 참여한 내역들 모두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해요.
- 주문/결제 내역 확인 방법
• 펀딩참여 내역 :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 펀딩목록
※ 진행중인 펀딩목록들은
[마이페이지 → 펀딩목록]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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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을 구매하신 후,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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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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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프트 이용시 로그인을 안 할 경우 펀딩에 참여하기 어려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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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프트 결제 취소 내역
마이페이지에서 결제 취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펀딩 참여 내역 등 삭제는 어려워요.
- 결제 취소 내역 확인 경로
키프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 상품 주문서 클릭 → 결제 취소/환불/교환 내역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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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결제
- 무이자 할부 혜택을 알고 싶어요.
펀딩 또는 상품을 결제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므로 해당 카드사로 혜택 적용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결제 시점을 기준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이 결정되므로, 현재 제공되는 무이자 혜택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즉, 참여 시점에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내용이 노출되어도 결제 시점에 해당 서비스가 종료되었을 경우에는 적용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용 중인 카드사로 문의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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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결제
- 배송 전 환불했는데 배송되었어요.
- 환불 후 상품수령 하였을 경우
취소/환불 완료 후, 배송된 상품은 수취 거절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취 거절을 하시지 못했거나, 상품 사용을 원하실 경우 키프트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 내역 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 원하는 주문 상세보기 -
- Q
- 주문/결제
- 펀딩 참여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펀딩 참여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펀딩 참여 내역 경로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펀딩목록 -
- Q
- 주문/결제
- 본인인증을 해야만 주문을 할 수 있나요?
본인인증 완료된 계정만 주문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계정의 경우 주문이 불가하며,
로그인 후 주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초 1회에 한 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키프트에서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 Q
- 주문/결제
- 결제 완료했는데 취소가 됐습니다.
취소 처리가 되었을 경우에는
다시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완료 후 취소 처리가 된 사항은
많은 고객님들의 동시 접속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오류로,
재구매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취소 여부 확인은 해당 결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주문/결제
- 주문 변경을 하고 싶어요.
주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취소 후 재주문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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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 주문/결제
-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지 변경은 주문의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일 때 까지만 가능하며,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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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 배송 관련
- 발송 예정일이 지났는데 상품을 아직 받지 못했어요.
- 키프트 상품 배송 지연
상품 배송 지연 시 1:1 문의를 통해,
판매자측에 문의해 주세요.
• 대형가전/화물/설치, 일반우편 상품은 특성상 배송 추적이 불가하여 판매자가 입력한 '발송예정일'에 출고가 진행됩니다.
• 대형가전/가구(판매자 직배송) : [상품설명] 페이지 내 지역별 배송기간이 상이하며, 사전에 해피콜을 통해 판매자와 협의한 일정에 따라 배송
• 일반우편(우편함 배송) : 지역, 우편 물량, 우체국 사정에 따라 영업일기준 15일 정도 소요 (주말/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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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 배송 관련
-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습니다.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부분 출고로 발송 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상품페이지의 [상품설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일부 판매자의 경우 수급지연으로 인해 물량이 확보된 상품부터 먼저 발송하는 경우도 있으며, 먼저 받아보신 상품이 배송 완료되고 1~2일 이내 추가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누락으로 재배송을 원하실 경우 키프트 고객센터로 전화(1551-871) 또는 1:1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배송 관련
- 배송 지연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배송 지연 안내 문자는 배송지연이 발생되는 경우
사전에 판매자가 지연 사유를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
- [배송지연안내 사유] • 주문량 증가로 인한 출고작업 지연
• 주문량 증가로 인한 재고부족
• 지정일발송(예약발송)
• 기상악화로 인한 상품 수확일정 변경
• 택배사 파업으로 인한 송장 출력 지연
※ [발송예정일]에 상품이 발송될 예정이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안내된 발송예정일+1영업일이 경과된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
- Q
- 배송 관련
- 미수취 신고를 했는데 판매자에게 연락을 받지 못했어요.
상품 상세 설명 페이지 내 배송일정을 확인 후
1:1 문의를 통해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 Q
- 배송 관련
- 송장번호의 배송 상태가 조회되지 않아요.
1. 배송유형이 택배일 경우
송장번호가 발부되어 송장 등록을 하였으나,
아직 배송업체로 전달되지 않은 상태일 때
해당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오랜 시간 동안 배송 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판매자 측으로 문의해 주세요.
2. 배송 추적이 지원되지 않는 택배사인 경우
배송 추적이 불가하기 때문에
판매자 측으로 자세한 배송 일정을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3. 퀵서비스, 직접전달, 방문수령, 배송없음인 경우
송장번호가 없는 배송이기 때문에
자세한 배송 일정은 판매자측에게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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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 취소/환불/교환
- 구매한 상품이 고장났습니다.
-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A/S가 가능합니다.
- 상품의 하자로 인한 고장인 경우
상품의 하자로 인한 고장은 A/S 또는 환불/교환으로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상품의 하자로 인한 환불 기간은
제품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입니다.
• A/S 연락처는 구매하신 상품의 상품 설명 또는 환불 교환/상품 고시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고객 과실 여부에 따라 A/S비용 또는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묶음 배송 상품은 반품도 한번에 보내야 하나요?
네. 묶음 배송 상품인 경우,
반품하실 상품을 한 박스에 포장하여 반품해 주세요. -
- Q
- 취소/환불/교환
- 구매한 상품이 불량입니다.
배송 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 환불/교환 접수 가능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수령한 상품이 표기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환불/교환 신청 가능합니다.)
[환불/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 상품은 모니터의 해상도나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상품설명 페이지에 기재된 내용과 실제 받으신 상품이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환불 접수일 때는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에 따라 TAG, 라벨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 사은품 누락, 수선, 세탁,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합니다.
∙ 환불/교환 상품이 정상 배송으로 확인되면 상품 반송 또는 환불 거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따라 환불/교환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 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전화(1551-8781) 또는 1:1문의하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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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 취소/환불/교환
- 교환신청 했는데 환불로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 취소/환불/교환 내역]에서
교환 철회 후 환불로 다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단, 교환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매목록 보러 가기 -
- Q
- 취소/환불/교환
- 상품 불량으로 환불/교환 신청을 했으나, 판매자측에서 거절했습니다.
[메인페이지 → 우측상단의 ≡ 클릭 → 고객센터]
내 1:1문의하기를 통해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환불/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 판정서 등의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ex.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 판정서 필요)
• 사용 미숙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을 위해 반송할 경우, 상품의 특성에 따라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불량으로 예상되는 부분을 사진으로 남겨놓으시면 불량 여부 판별 시, 협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화물/설치, 냉장/냉동/신선'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업체 측에서 반품 상품 확인 시 하자 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면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환불(취소, 교환)이 거절 됐습니다.
간혹 환불/교환처리 과정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하여, 환불/교환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취소/환불/교환]에서 환불/교환 거절 사유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추가 문의 사항은 키프트 고객센터(1551-8781)로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판매측 환불 가능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페이지→ 구매목록]에서 직접 환불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를 해주세요.
환불 요청 버튼이 없는 경우에는 키프트 고객센터(1551-8781)로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채팅)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업체 측으로 사실 여부가 확인될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 안내받으신 날짜, 시각, 업체 담당자 성함을 전달 후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배송 지연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취소/환불이 가능한가요?
-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환불
배송 지연 안내 문자에서 상품 수령에 대한 동의 또는 취소/환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기간 안에 선택하여 주시면 접수되어 판매자에게 전달드립니다.
만일 알림 톡이 아닌 다른 수단으로 고지 받으셨다면, [마이페이지 > 구매 목록]에서 '취소/환불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취소/환불 방법 • [마이페이지→ 구매목록] 을 선택
• 취소/환불을 원하는 상품 확인 후 '취소/환불요청' 버튼을 통해 접수
※ 배송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한 버튼이 노출되며, 접수가 불가한 경우
키프트 고객센터(1551-8781)로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취소요청 했는데 거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페이지→ 취소/환불/교환] 에서 거절 사유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간혹 취소처리 과정에서 이미 상품 발송이 된다면 취소요청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취소/환불/교환]에서 취소 거절 사유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추가 문의 사항은 키프트 고객센터(1551-8781)로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일부 상품만 취소하거나 환불 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취소/환불/교환] 에서 접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간혹 상품 취소나 환불 진행시 이미 발송되거나 판매자가 확인 후 다른 경우로 인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취소/환불 하기 전에 판매자에게 문의 후 진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키프트 고객센터(1551-8781)로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상품 배송전에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목록] 에서 환불 접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일부 상품 취소나 환불 진행시 같은 상품내에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키프트 고객센터(1551-8781)로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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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요청 취소(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구매목록] 에서 [환불 철회]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이미 판매자가 확인 후 승인이 되었을 경우 '환불 철회'는 불가합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배송상품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배송 상품 환불 접수
배송 상품 환불은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환불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세한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환불접수 방법
1. [마이페이지→ 구매목록]에서 환불요청 버튼 클릭
2. 옵션 수량 및 환불사유 선택
3.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판매자 문의를 통해 전달
4. 반품 상세정보 입력
•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판매자가 반품 접수' 를 선택하신 경우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요청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직접 반품 접수' 를 선택하신 경우 상품을 반송한 반송장 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 시점에 운송장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환불/교환 요청 후 3일 이내에 [마이페이지→ 구매목록] 에서 반품 송장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과 소요 기간은 환불 시점과 결제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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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소/환불/교환
-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
- 키프트 취소 후 환불 기간
환불 신청해주시면 판매자가 확인 후 환불 승인을 진행합니다.
이후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시간이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 : 이용하시는 카드사에 따라 3~7영업일 정도 기다려주세요. 결제 취소 문자가 발송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하기 를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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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문의하기로 탈퇴 요청주시면 탈퇴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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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페이지의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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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펀딩 참여 취소
참여한 펀딩은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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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펀딩목록' 클릭 → 참여내역 선택 → 하단의 '취소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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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펀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펀딩 확인
진행중인 펀딩은 아래의 2가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접속한 모바일 청첩장내에서 진행중인 펀딩 목록과 전체 다른 모바일 청첩장에서 진행중인 펀딩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 진행중인 펀딩 확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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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펀딩(펀딩)
- 펀딩을 저도 오픈할 수 있나요?
펀딩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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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펀딩(펀딩)
- 펀딩의 목표금액 달성을 못할시 어떻게 하나요?
- 펀딩 달성 못하였을 경우
펀딩의 목표 금액 달성을 못해도 걱정마세요.
아래 2가지의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처리 방법
1. 직접참여 : 직접 부족한 금액을 결제하여 달성하세요!
달성 완료시 상품이 발송 됩니다.
2. 환불 : 펀딩 진행 기간동안 모인 모금액의 90%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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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펀딩(펀딩)
- 펀딩의 목표 금액 달성 후 옵션을 변경할 수 있나요?
- 펀딩 상품의 옵션 변경
펀딩 상품의 옵션은 달성 완료시 변경 가능합니다. 다만, 차액이 발생할 경우 차액을 결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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