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전체
- 회원정보
- 주문/결제
- 취소/환불/교환
-
- Q
- 주문/결제
-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키프트에서 결제수단은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
-
- Q
- 주문/결제
-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할부 결제가 가능해요.
※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 결제 기간이 상이하오니 꼭 확인 후 결제해 주세요. -
- Q
- 주문/결제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없이 기본 정보만 입력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 Q
- 주문/결제
- 무이자 할부 혜택을 알고 싶어요.
펀딩 또는 상품을 결제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므로 해당 카드사로 혜택 적용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결제 시점을 기준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이 결정되므로, 현재 제공되는 무이자 혜택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즉, 참여 시점에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내용이 노출되어도 결제 시점에 해당 서비스가 종료되었을 경우에는 적용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용 중인 카드사로 문의해 주세요. -
- Q
- 주문/결제
- 결제 완료했는데 취소가 됐습니다.
취소 처리가 되었을 경우에는
다시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완료 후 취소 처리가 된 사항은
많은 고객님들의 동시 접속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오류로,
재구매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취소 여부 확인은 해당 결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주문/결제
- 주문 변경을 하고 싶어요.
주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취소 후 재주문 해주세요.
-
- Q
- 취소/환불/교환
- 일부 상품만 취소하거나 환불 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취소/환불/교환] 에서 접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간혹 상품 취소나 환불 진행시 이미 발송되거나 판매자가 확인 후 다른 경우로 인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취소/환불 하기 전에 판매자에게 문의 후 진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키프트 고객센터(1551-8781)로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상품 배송전에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목록] 에서 환불 접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일부 상품 취소나 환불 진행시 같은 상품내에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키프트 고객센터(1551-8781)로 전화 또는 1:1 문의하기(채팅)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환불요청 취소(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구매목록] 에서 [환불 철회]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이미 판매자가 확인 후 승인이 되었을 경우 '환불 철회'는 불가합니다. -
- Q
- 취소/환불/교환
- 배송상품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배송 상품 환불 접수
배송 상품 환불은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환불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세한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환불접수 방법
1. [마이페이지→ 구매목록]에서 환불요청 버튼 클릭
2. 옵션 수량 및 환불사유 선택
3.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판매자 문의를 통해 전달
4. 반품 상세정보 입력
•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판매자가 반품 접수' 를 선택하신 경우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요청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직접 반품 접수' 를 선택하신 경우 상품을 반송한 반송장 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 시점에 운송장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환불/교환 요청 후 3일 이내에 [마이페이지→ 구매목록] 에서 반품 송장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과 소요 기간은 환불 시점과 결제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1문의 하러 가기 -
- Q
- 취소/환불/교환
-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
- 키프트 취소 후 환불 기간
환불 신청해주시면 판매자가 확인 후 환불 승인을 진행합니다.
이후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시간이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 : 이용하시는 카드사에 따라 3~7영업일 정도 기다려주세요. 결제 취소 문자가 발송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하기 를 이용해 주세요.
1:1문의 하러 가기
-
- Q
- 회원정보
-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키프트는 회원 가입이 아닌 일회성 로그인이다 보니 따로 정보 입력을 하지 않아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
- Q
- 회원정보
- 카카오 알림톡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수신한 카카오 알림톡 화면에서
알림톡 차단을 할 수 있어요.
알림톡으로 발송되는 알림은 다양한 내용으로 발송돼요. 결제, 발송 등과 함께 광고 내용도 포함되어 발송될 수 있어요. 광고만 일부 차단하는 것은 어려우므로 전체 차단을 선택해야 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 카카오 알림톡 거부 방법
알림톡 화면 → 상단 홈버튼 → CH이모티콘 → 채널차단 팝업 → 차단 -
- Q
- 회원정보
- 간편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편비밀번호의 경우 신랑 신부님이 모바일 청첩장을 제작하는 에디터에서 설정 가능하세요 ^^
바른손에서 제작시 :
회원의 경우 = 로그인 -> 부가기능 비밀번호 설정 or 모바일청첩장 제작 > '축의금 카드로 받기' 기능 사용 시 비밀번호 설정가능(이후 마이페이지에서 관리)
비회원의 경우 = 모바일청첩장 제작 > '축의금 카드로 받기' 기능 사용 시 비밀번호 설정가능
필카드 및 다이렉트 제작시 :
로그인 -> 계좌정보 입력 - > 키프트 비밀번호 설정가능
정확한 비밀번호 설정 위치는 청첩장을 제작했던 해당 업체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
- Q
- 회원정보
- 키프트는 어떻게 접속하나요?
키프트 접속경로는 2가지가 있습니다.
1. 스마트폰 모바일 청첩장을 통해 접속하기
공유 받은 모바일 청첩장 접속 → 하단의 '카드결제' 클릭 → 로그인 후 접속
2. 마이페이지 접속 주소를 통해 접속하기
https://keyft.co.kr/loginmah?shop=&idx=
위 주소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